티스토리 뷰

주말에 아이들과 바둑이네 동물원 다녀와서 방문후기 남겨보겠습니다. 날씨가 흐려 오랫동안 머물지 못했지만 즐거운 추억 쌓고 돌아왔으니 좋은 정보 받으시고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둑이네 동물원 입장하기

위치는 충남 보령 개화예술공원 안에 있으며 주차장 입구에서 입장료 결제한 후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주소 : 충남 보령시 성주면 성주산로 673-47

입장료 : 일반 6,000원

              학생 , 어린이(37개월~고등학생) 4,000원

              보령시민상시무료(신분증소자) 무료

 
주차장 적당한 위치에 주차를 하신 후 바둑이네 동물원으로 가서 동물원 입장료를 결제하고 입장합니다.

한 가지 불편했던 점은 주차장 라인이 정확하지 않고 주차 안내 요원이 없어 복잡한 주말 아이들과 방문할 경우 위험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안전에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개화 예술공원과 별도로 바둑이네동물원은 요금결제를 하여야 합니다. 

입구에서 입장료 결제한 후 기본 채소 바구니와 특수동물 먹이를 추가 구입한 후 입장합니다. 입장하면 바로 귀여운 토끼가 우리 가족을 맞이해주며 조심스럽게 토끼우리에 들어가 당근을 주니 귀엽게 서로 달라고 하네요

 

 

토끼 우리 외에도 오리, 타조, 양, 당나귀 우리가 야외에 있으며, 실내 동물 체험장에 들어서면 작은 귀여운 동물들이 우리 가족을 맞이해 주었습니다. 직원들이 수시로 우리 청소 및 동물들을 잘 살펴 주시고 계시며 어린아이들도 위험하지 않게 동물들과 가까이 먹이 주기 나 관람을 할 수 있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전갈사진인데 후레쉬를 비추니 전갈의 모습이 보입니다. 신기하네요

 

미어캣은 성격이 너무 급한지 밀웜을 구멍에 넣어주는데도 자꾸 떨어트리네요.

두 손 모아 해바라기 씨를 까먹고 있는 다람쥐는 입을 오물오물 한참을 보았답니다.

 

각각의 동물 우리 앞에는 먹일 수 있는 먹이와 주의사항이 세심하게 쓰여있으며 주의사항을 잘 지키며 각각 먹을 수 있는 먹이를 주며 우리 가족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랜 시간 머물고 싶어지는 곳이었네요.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 딸아이와 갔지만 다른 어린이들보다 더 즐겁게 보내고 행복해했습니다. 

 

실내 동물 체험 공간을 지나 밖으로 나가니 강아지들이 반겨줍니다. 먹이를 작게 잘라 손바닥에 올려주니 덥석 물어 먹는 모습이 참 귀엽습니다. 

먹이를 더달라고 짓고 있는 골든 리트리버 쌤버와 작은 강아지들이 있는 우리

 

충분히 동물원을 즐긴 후 입구를 통해 다시 나갈수 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늦은 시간에 방문하여 동물원만 다녀왔지만 모산조형미술관, 허브랜드, 카페가 있으며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동물원이 입장료가 따로 있어 동물원을 가기위해서는 공원입장료와 별도로 입장료를 구매하기 때문에 개화예술공원의 다른 시설까지 충분히 즐기시면 하루동안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을듯 합니다. 겨울에는 눈썰매장도 운영하고 있으니 가족, 친구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